기타제품 미팅정보표출시스템 Room Scheduler

신고

미팅정보표출시스템 ThatsGood Room Scheduler

43_2

미팅정보표출시스템(룸스케줄러App)은 기업이나 관공서 등의 빌딩에서 회의실에서 회의하는 일정들을 쉽게 찾아보고, 회의장에서의 회의시간을 연장한다든지 또는 타 회의실에 지금 이시간대의 빈 회의실을 찾아 예약을 진행하고, 해당 회의실에 가서 회의하고자 하는 용도로 개발된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이나 PC등으로 사내에 회의 일정과 회의내을 기록하고, 참석자를 초대하여 회의에 참석할지 여부를 확인하며, 회의가 종료된 이후에는 회의록을 기록하여 모든 회의 참석자들이 회의결과를 공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업내에 각 부서별 또는 팀별로 회의에 따른 비용을 통계로 표출하여 생산성을 평가할 수 있는 등의 회의예약시스템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룸스케줄러는 안드로이드 앱으로 사람사이닷컴(https://www.frameo.kr) 쇼핑몰에서 아래와 같은 룸스케줄러 단말기를 구입하고, 월사용 라이선스(서비스ID)를 구입하시면 당사 운영자가 단말기에 앱을 셋팅하여 택배로 보내드리고 핸드폰의 문자메시지로 고객의 ID와 임시암호, 그리고 앱 다운로드 URL을 전달해 드립니다.

그러면, 고객은 당사의 파워PT웹서비스 사이트(https://www.powerpt.net)을 방문하여 진행자기능을 이용하여 해당 단말기에 접근하여 스케줄을 공유할 회원과 스케줄 기록권한을 갖는 보조 진행자를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사이트 방문없이 수령한 단말기에서 로그인을 한 후에 "회원초대" 버튼을 눌러 미팅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회원에게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여 단순히 사용하여도 좋습니다.


rs3

여러 대의 단말기로 다양한 건물과 부서에서 이용하고자 하면, 회원들을 그룹으로 관리하여 특정 단말기는 해당 그룹만 볼 수 있거나 등록하도록 관리운영할 수 있습니다.

룸스케줄러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초대받은 아이디와 임시암호로 로그인하면 이를 저장하여 앱 실행시마다 인증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들은 약5분간에 걸쳐 인증단말기와 같이 사용이 가능하며, 인증된 룸스케줄러 전용단말기는 시간제안없이 계속 운영할 수 있습니다.

룸스케줄러는 표출방식을 3가지로 지원하는데, 타임라인을 중심으로 설치된 미팅룸에서의 오늘의 회의일정을 표출하는 방식과 심플한 타임라인과 함께 현재 회의실의 상황을 크게 볼 수 있도록 표출하는 방식, 그리고 슬라이드방식 표출이 있습니다.

슬라이드방식은 기존의 교육장이나 회의장에 많이 사용하던 방식으로 3페이지의 내용(미팅룸 정보, 미팅일정 정보, 이벤트 정보)을 순차적으로 5초 간격으로 교체하여 나타내게 표출하며, 파워PT웹서비스 사이트에 진행자가 이미지 3장을 업로드하면 이를 다운로드하여 슬라이스 쇼를 하는 방식입니다. 이때 두번째 이미지는 배경이미지로 등록된 회의예약정보를 그 위에 포함하여 일정을 표출하게 됩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심플한 광고시스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룸스케줄러는 임원룸에 재실여부를 직원들이 공유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원이 지금 방에 있는지, 아니면 사내회의실에서 회의중인지, 또는 외부출장중이고 언제쯤 사무실에 돌아 올지를 임원이나 임원의 비서가 간단히 기록하면 누구나 어디서든 임원에게 결제 받으려고 여러차례 방문하거나 전화를 걸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