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재부재표출시스템 StateSign v2.4 출시

신고

의회 전자회의·전자투표시스템 전문기업인 이지피티테크((https://thatsgood.com, 대표 한상범)는 지난 5월말 재부재표출시스템 StateSign을 인천시 옹진군의회에 구축하고, 이에 블루투스 기능을 활용한 자동체크 기능을 업그레이드해서 v2.4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StateSign v2.4은 기업, 의회, 대학, 연구소 등에서 단독 사무실을 사용하고 있는 의원실, 이사실, 교수실, 연구실 등의 입구에 설치하여 현재 근무상태를 표시하며, 방문객들에게 정보를 표시할 뿐 아니라 이를 사무국 등에 통합하여 표출함으로 신속한 업무협의하기 위해 서로의 근무상태를 공유하는 용도로 개발되었다.

이 제품은 터치10인치 태블릿PC를 이용해서 의원실 입구에 입장시 근무상태를 표시하면, 즉시 같은 그룹원들에게 전달이 되고, 전체 표시나 일부 표시를 하게 된다. 또한 손님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핸드폰으로도 현재 상태를 해당 조직의 관계된 사람들에게 모두 표시할 수 있어

협업이 가능해 진다

kakaotalk_20220517_161743018_12

아울러 잊고 체크를 못했더라도 인터넷이 지원되는 어떤 곳에서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체크하고 주요 임원의 재실을 파악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블루투스의 IOT 기능을 활용해서 열쇠고리를 걸고 다니면, 자동으로 재실과 부재가 체크되고 회의실에 입장했을 때 회의 중으로 표시되게 AI인공지능으로 자동체크 기능을 구현하였다.

kakaotalk_20220517_200825885

의원실의 입출입과 회의장에 입출입의 시간 등이 지속적으로 기록되어 이를 활용한 회의 차수별 의원 출석부를 자동으로 통계낼 수가 있어 그로인한 부가적인 업무를 대폭 줄일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이 회사 한상범 대표는 어제 치러진 지방선거를 통해 많은 의원이 교체되었는데, StateSign v2.4의 적극적인 활용을 통해 서로 언제든 만나서 협의 나눌 수 있게 근무상태를 공유하고 빠른 의사결정에 도움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출시 후 2달 이내에 신청하면, 올해 온라인 웹서비스로 제공되는 재부재표출시스템(자체 구축도 가능)을 기초의회에 한 해 올해 말까지 무상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문의] 02-867-0007, info@thatsgood.com

 [관련자료와 영상https://www.meetingcms.com/post/10990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