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상용SW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한 구매와 방법

신고

홈페이지 관리자 입니다.


댓츠굿 이프리젠테이션 v7.0은 전자문서회의솔루션으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었습니다. 관공서나 정부투자기관에서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고자 할 때는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을 우선적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전체 시스템구축사업에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도 분리발주를 해야 합니다.


종합쇼핑몰에 등록된 제품은 2년간 판매될 총수량을 전제로 할인계약을 하기 때문에 예산도 절약되고, 구매에 따른 평가/입찰처리/구매의 투명성 등의 문제에서 편리하고 책임소재에서 자유로와 질 수 있습니다. 원가계산과 불합리한 가격산정으로 인한 예산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위 자료는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의 소개내용으로 이를 근거로 정부에서는 종합쇼핑몰 제품을 우선 구매하기를 권장합니다.


조달을 통해 구매 프로세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접속 : http://shopping.g2b.go.kr로 접속합니다.

- 로그인(인증서 필요) : 나라장터에 등록된 상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상품검색 : 검색란에서 이지피티테크를 입력하여 댓츠굿 이프리젠테이션 v7.0을 선택합니다.

- 납품요청서 작성 : 주문서를 클릭하면, 내자조달요청서를 작성하게 됩니다.

- 요청서 수신 : 저장 및 출력후 송신합니다.

- 접수확인 : 납품요청서 확인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송신하는데, 이를 확인해야 합니다.

- 검수 요청서 수신 : 납품요청에 따라 당사에서 납품 완료 후 검수요청서를 보내면 이를 구매자가 수신합니다.

- 검수 및 입고 확인 : 검수 요청서에 따라 물품에 대한 검수와 입고 확인을 한 후 다시 당사로 송신합니다.

- 대금지급요청서 접수 : 최종 검수결과를 확인하고, 물품납품 및 영수증을 작성하여 당사에 송신하고 대금청구서를 수신받습니다.

- 전자지불 : 당사로부터 수신된 대금청구서를 확인 후 지급결의 처리를 합니다.

- 납품요청 종결 : 대금지급이 완료되면, 해당 납품요청 건에 대해 종결처리가 됩니다.


위와 같은 절차로 진행하며, 중간 중간에 체크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신속한 납품과 검수를 위해서는 당사의 담당자와 고객과의 지속적인 전화를 통한 확인과 소통이 필요합니다.


[링크]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바로가기 : http://shopping.g2b.go.kr


종합쇼핑몰 조달구매 법적근거 나라장터